금융감독원에 보험 환수로 민원 넣고자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을 졸업전 타회사 취업 확정된 상태에서 S생명 보험사에서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을 졸업전 타회사 취업 확정된 상태에서 S생명 보험사에서 하는 대외활동을 하려다 어거지로 위촉해서 보험영업을 했던 학생입니다. 처음 교육 들을 때 우리 회사는 증권 카드 생명 화재를 다 다루는 복합금융회사이며 너가 원하는 부분으로 갈 수 있다해서 혹했는데 교육마치고 보니 그냥 보험 설계사더라고요.. 그걸 알고 그만둔다고 하였으나 팀장이 그날 하루종일 동행을 시키며 설계사를 할 것을 강요했고 S보험사해서 4개월간 근무했습니다. 문제는 환수입니다 24년 10월 지점장께 환수일과 금액을 요청했을 때 해촉 후 17개월 뒤에 나오니 기다려라는 답장을 받았고 혹시나 하는마음에 25년 5월에도 환수일을 요청했으나 무응답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24년 9월 해촉이 된 후 25년 6월 23일 A채권회사로부터 상환 웹문자가 왔고 24일 담당자 배정 후 이번달에 무조건 일부를 내야하며 다음달까지 전액 상환하라는 대답이왔습니다. 제 개인적인 사정으로 부모님께 도움을 요청하지는 못합니다. 그리고 공부하고자 알바를 하고있지않아서 당장 6일만에 상환할 능력이 안됩니다. 그런데 사전에는 날짜를 잘못알려주고 무시해놓고 갑자기 환수나왔으니 당장 돈 내놓으라는 상황이 버거워 금융감독원에 민원을 쓰고자 합니다. 쓰면 어떤일이 생기나요..
금감원에 민원을 넣으면 상황이 조사될 수 있어요 불편함을 잘 이해하고 해결책이 나올 수 있길 바랄게요 힘내세요!